The Original Beer Magazine

[Beer Event] 크래프트 비어 문베어, ‘취한저격’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트랜스포터 2020년 5월 6일 65

[Beer Event] 크래프트 비어 문베어, ‘취한저격’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한국을 품은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문베어브루잉(대표 조원호)’이 오는 1일부터 숙취해소제 브랜드 ‘취한저격’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브랜드 모두 확고한 개성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필수 술자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했다는 공통점에 착안, 숙취 없이 잘 놀 수 있는 올바른 음주문화를 함께 이끌어 나가고자 마련됐다. 이에 ‘함께 어울려 놀자’라는 뜻의 ‘Let’s kick it(랫츠킥잇)’을 본 이벤트의 슬로건으로 정하고 “잘 먹고, 잘 마시고, 잘 놀자!” 라는 컨셉 아래 온·오프라인의 소비자들을 찾는다.

사진 제공 : 문베어브루잉

레스토랑과 펍 등 전국 문베어 판매처에서 문베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취한저격 1포를 증정하며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문베어와 취한저격을 함께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베어브루잉 탭하우스 2인 초대권, 숙취해소제 취한저격 제품,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5월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문베어브루잉 및 취한저격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문베어브루잉 관계자는 “확고한 개성으로 수제맥주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한 문베어와 유쾌한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숙취해소제 취한저격은 그 맥락을 같이 함에 본 협업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 경기 상황에 굴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문베어와 취한저격을 경험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 #

문베어브루잉은 가장 한국적이자 최고 품질의 맥주를 전 세계에 선보이겠다는 포부로 2018년도 12월 탄생한 국내 크래프트 비어다. 이에 한국에 서식하는 반달가슴곰을 브랜드 로고로 사용하고 한국의 여러 산을 모티브로 한 맥주를 선보인다. 강원도 속초와 고성, 그리고 설악산 일대에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TOP3 규모의 양조 시설을 설립, 국내 브루어리 중에서 최고의 첨단 설비를 갖추었으며 국내 크래프트 맥주 사업에 오랫동안 몸담은 브루어를 영입해 한국 소비자 입맛에 맞춘 최상의 맥주를 선보인다.   


맥주잡지 트랜스포터
★ 광고/제휴 문의 howmax-ej@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