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riginal Beer Magazine

[2호] 아메리카 비어 투어 Cannon Ball #1

트랜스포터 2019년 7월 1일 14

아메리카 비어 투어 Cannon Ball #1

※ 본 기사는 2018년 10월에 발행된 트랜스포터 2호의 컨텐츠입니다.


주행거리 약 8,000KM를 달려
미국의 13개 주 맥주와 자연을 만끽한
트랜스포터 스타일의 Cannon Ball 같은 맥주 여행!

[California Los Angeles]

몽키쉬 MONKISH

20311 S Western Ave, Torrance, CA
http://www.monkishbrewing.com/

맥주 업계에서는 말할 것도 없는 브루어리, MONKISH. 벨지안 스타일의 맥주부터 North East Style의 맥주(탁한 스타일의 맥주)로 LA 최고 화제의 브루어리로 급성장했다. 매달 수 차례 판매되는 캔맥주는 불과 1~2시간만에 완판된다고 한다.(몽키쉬 인스타그램을 통해 캔맥주 릴리즈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monkishbrewing). 주말에는 브루어리가 개방되어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지만 평소라면 그라울러를 지참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BOTTLE LOGIC BREWING

1072 N Armando St, Anaheim, CA
http://bottlelogic.com/

WEST COAST IPA로 유명해진 브루어리. 넘버원 추천메뉴는 더블 IPA지만 역시 여기도 현재 유행하는 NORTH EAST STYLE의 IPA계 맥주를 많이 만들고 있다. 디즈니 리조트와 가까운 지역이므로 디즈니를 즐긴 이후에라도 꼭 들렀으면 하는 곳!


BRUERY TERREUX

1174 N Grove St, Anaheim, CA
http://www.brueryterreux.com/

맥주 스타일 중에서도 개성 있는 사워 계열의 맥주를 중점적으로 양조하는 브루어리. 점 내에 들어가면 일단 배럴의 수에 놀라게 될 것이다. 여기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사워 에일(신 맛이 나는 맥주)를 마셔보길 추천.


[ARIZONA]


세도나 SEDONA

세계 3대 파워 스팟이라고 불리는 세도나. 이 지역의 모든 장소에서 대지의 파워(VORTEX)가 솟아난다고 한다. 하이킹이나 수영장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지낼 수 있고, WHOLE FOODS STORE 마트에 가면 현지의 식품, 맥주, 기념품 등의 쇼핑도 가능하다. 마음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지역이므로 3박 정도 필수!


플래그스태프 FLAGSTAFF

그랜드캐넌을 보기 위해 거쳐가야 하는 지역으로, 서부 개척시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건물이나 철도 등이 있어 산책만 해도 충분히 즐거운 도시이다. 숙박시설도 풍부하기 때문에 이 지역에 체류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물론 훌륭한 브루펍이 있기도 하고! 。


DARK SKY BREWING

117 N Beaver St A, Flagstaff, AZ
https://www.darkskybrewing.com/

2014년에 생긴 젊은 펍이지만 꽤 실력파! 레벨이 높은 맥주들의 라인업으로 채워져 있어, 숨겨두고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브루어리였다. 여기서는 North East Style의 IPA인 더블IPA를 반드시 마셔볼 것을 추천한다. 월요일 밤에는 파인트 3달러, 화요일에는 타코 2달러, 파인트 3달러로 매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홀스슈밴드 Horseshoe Bend

Hwy 89 S, Page Az
아리조나 주 페이지라고 하는 도시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유명한 관광지. 콜로라도 주를 따라가다 보면 말굽 편자와 같이 생긴 깎아지른 절벽이 나타나는데 그야말로 놓칠 수 없는 절경 스팟이다.


모뉴먼트 계곡 나바호 부족 공원 Monument Valley Navajo Tribal Park

Indn Route 42, Oljato-Monument Valley, AZ
먼 옛날부터 미국에 거주하고 있던 아메리칸 원주민 인디언 나바호족의 신성한 영토. 서부 개척 이전부터 변하지 않는 그 풍경을 보기 위해 일생에 한 번쯤은 방문하고 싶은 곳. 호텔이나 캠프장 등도 있어 1박을 해도 좋은 곳이다.


[COLORADO]

메사베르데 국립공원 Mesa Verde National Park

Mesa Verde, CO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국립공원. 깎아 세운 듯한 낭떠러지에 주거지를 만들고 마을을 이루었던 역사가 있다. 한 번 가보면 알겠지만 정말 신기한 느낌의 장소.


TRINITY BREWING

1466 W Garden of the Gods Rd, Colorado Spring, CO
http://www.trinitybrew.com/

덴버에서 차를 타고 남쪽으로 약 1시간 정도 달려야 하는 위치에 있는 콜로라도 스프링스 지역의 브루어리. 세종, 사워 계열을 메인으로 하는 벨지안 스타일의 브루어리이다. 사워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한정으로 나오는 NORTH EAST STYLE의 IPA를 더욱 추천하고 싶다.


FALLING ROCK TAP HOUSE

1919 Blake St, Denver, CO
http://fallingrocktaphouse.com/

항상 75종 이상의 생맥주를 만날 수 있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탭룸. 라인업은 지역의 로컬 맥주에서부터 매니악한 세계 맥주까지 두루두루 갖춰져있다. 덴버에 들를 때에는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 중 하나.


트랜스포터 3호로 이어집니다.

맥주 잡지 “트랜스포터”
★ 제휴/광고/기타 문의 howmax-ej@naver.com
★ 인스타그램 @transporter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