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riginal Beer Magazine

[요즘 눈에 띄는 맥주] #9 더블 휩드 피치 망고 크림팝 (Double Whipped Peach Mango Cream Pop)

트랜스포터 2019년 11월 19일 52

[요즘 눈에 띄는 맥주] #9 더블 휩드 피치 망고 크림팝 (Double Whipped Peach Mango Cream Pop)

2019년 10월 비어스픽 페어링레터 연재분


더블 휩드 피치 망고 크림팝 (Double Whipped Peach Mango Cream Pop)

Double IPA with Peach, Mango, Vanilla bean 미국 / 데카당트 에일스 / 8.9%

 

애플 사이더 도넛, 캔디 애플, 파인애플 휩, 라즈베리 프렌치 토스트, 더블 블루베리 팬케익 … 맥주 소개 코너에 왠 디저트 나열이냐구요? 이 이름들은 미국 뉴욕의 데카당트 에일스의 맥주들이예요. 데카당트는 듣기만 해도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재료를 사용한 맥주를 많이 만드는 곳으로, 최근에 새롭게 국내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번에 들어온 데카당트의 맥주는 6종뿐이지만, 더 궁금하신 분들은 데카당트 에일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번 들어가보세요!(@decadentales). 화려한 컬러, 달달한 디저트들과 어우러진 흥미로운 맥주 이미지들을 잔뜩 보실 수 있습니다.

깊은 고민 끝에 이번 주 Transporter’s Pick은 이름도, 캔 디자인도 너무나 달달한 데카당트의 ‘더블 휩드 피치 망고 크림팝(Double Whipped Peach Mango Cream Pop)’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복숭아와 망고가 들어간 더블 아이피에이라니. 주스나 스무디를 연상케하는 같은 과즙미 팡팡 터지는 조합에 꿀꺽꿀꺽 그 자리에서 원샷이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은은하게 풍기는 달달한 향과 함께 ‘난 그렇게 호락호락한 맥주가 아니라구’하고 외치기라도 하듯 존재감을 발산하는 씁쓰레한 알콜향에 ‘아 맞다, 더블 아이피에이였지’ 하고 정신이 번쩍 들더라구요. 그야말로 향도 맛도 더블 아이피에이에 걸맞는 맥주였습니다. 생각했던 것만큼 사랑스러운 맛은 아니었지만, 분명 흥미로운 맥주입니다. 향긋한 더블 아이피에이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판매처

※ 수제맥주 특성상 재고 변동이 잦으니 확인 후 방문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세브도르(서울 강남구 언주로 431), @cepd_or

– 비어업바틀샵(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45 리더스퀘어 301호), @beerupbottleshop

– 기영상회(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45), @josiesbottleshop